국내언론보도
  • 보령관광안내
  • 갯벌체험안내
  • 머드화장품
보령머드축제 입은 참이슬
글쓴이(Admin)      등록일 : 2014-06-17      조회 : 826

보령머드축제 입은 참이슬

 

 

 

 

市·하이트 진로 광고 협약 / 상품 라벨에 홍보자료 삽입
 

충남 보령머드축제가 소주 대표 브랜드인 ‘참이슬’ 3천만병을 통해 홍보된다.

보령시는 12일 시장실에서 이시우 시장을 비롯한 이도은 하이트진로(주) 천안지점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제17회 보령머드축제 광고협약을 체결했다.

협약에 따라 하이트진로에서는 3천만병의 ‘참이슬’ 병소주 보조상표 라벨에 보령머드 축제 홍보자료를 삽입하고 전국 유통망을 활용 홍보하게 된다. 하이트진로는 2007년 9천만병에 이어 매년 5천만~1억병에 보령머드축제를 홍보하고 있어 지금까지 5억9천만병에 보령머드축제를 홍보했으며 올해도 3천만병에 보령머드축제를 홍보하게 된다.

시 관계자는 “소주는 한 달 수천만병이 소비되는 점을 감안할 때 소주 후면 상표를 이용한 홍보효과가 크다”며 “이번 광고협약으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축제인 보령머드축제가 널리 홍보 될 것으로 기대된다”고 말했다.

 

ⓒ 충청매일(http://www.ccdn.co.kr)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| 저작권문의  

  • 목록보기